프랜차이즈

푸라닭 치킨 창업 비용 및 매출 (공정위 정보공개서)

mbolt 2022. 2. 19. 12:44
반응형

푸라닭 치킨 로고

오늘은 푸라닭 치킨 창업에 대해 찾아보고 정리해 보겠습니다.

 

어느정도 인지도가 있는 브랜드들은 창업하고자 하시는 곳에 이미 매장들이 있어,

창업이 어려우실수 있으시니 먼저 관심이 있으시다면 통화를 해보시고 해당 지역에 창업이 가능한지 확인을 해보시고

상권 분석등을 해보시는 것이 좋을것이라 생각합니다.

 

치킨 요리가 되다 컨셉

푸라닭의 컨셉이라 보시면 될듯합니다.

예전에 몇년전 와이프가 처음 시켰을때,,

 

더스트백에 오는 치킨을 보고 신기하다,, 고급지다 라고 생각이 있었는데

제가 느낀 것이 정확히 푸라닭에서 추구하고 있었던 것이라 생각합니다.

 

자주는 아니더라도 종종 먹는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신메뉴

저는 블랙알리오만 먹지만..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개발하고 있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반응형

 

 

감리비

인테리어는 본사 업체를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고 하니 

장점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본사업체의 장단점도 있지만 비용적 측면이 부담이 제일 많았었는데 그리고 지역이 다를경우 AS문제도요..

감리비도 지방의 경우 적은 비용은 아니기에 잘 판단하시길 바랍니다.

 

통상 적인 수준으로 보여지기는 합니다.

 

오븐기

오븐기가 들어가야하네요,,

이건 제가 잘 모르는 부분이니,,

 

창업비용

10평 기준해서 창업비용입니다.

가맹비, 교육비 제외입니다.

 

가맹비 500만원 교육비 200만원이라고 합니다. 

 

 


이젠 공정위 정보공개서로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현황

2020년 기주누 매출액은 1400억이 넘어섰습니다.

영업이익 146억,,

 

억소리 나는 회사입니다.

 

직원수 

직원수도 2020년 기준 61명으로 현 시점에서는 더 늘어나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가맹점 및 직영점

가맹점 600개소 직영점 1개소 입니다.

2022년 2월 19일 자로 700개 가맹점이 넘었다는 뉴스가 있습니다.

 

새로 생겨나는 신도시 아니면 창업이 점점 어려워 질것같습니다.

 

평균매출

연간 평균 매출이 7억5천만원입니다.

매우 우수한 매출입니다..

평균 창업 평수는 18.9평에서 창업을 하고 있습니다.

 

 

가맹점 변동 사항

2020년은 푸라닭에게 가장 바쁜 한해가 되었을거 같습니다.

거의 하루에 1개꼴로 가맹점이 늘었습니다.

 

대단합니다.

 

 

 

광고비 내역

2020년 한해 광고비 98억원을 지출했습니다.

수익도 든든하고,,

 

광고비도 빵빵하니,,

체인점이 늘수밖에 없겠네요,,

 

가맹점 사업자 부담

가맹비 500만원 부가세 제외

교육비 200만원 부가세 제외.

인테리어는 평당 188만원이네요

 

가맹비와 집기류 하면 7200만원 정도 소요됩니다.

 

인테리어 10평 기준 1880만원

 

보증금 제외하고 10평 매장 기준 평균 창업에 9000만원이 들어가니

1억원 미만으로 창업이 가능할듯 합니다.

 

매출도 준수하고 투자금도 적고,,

 

푸라닭이 체인점이 늘어나는데는 이유가 있겠네요,,

 

아래 푸라닭 공식홈페이지 입니다.

 

https://puradakchicken.com/main/

 

푸라닭 치킨

오븐후라이드, 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 소개, 메뉴 소개, 가맹점 안내, 창업정보 제공, 푸라닭, 푸라닭 치킨

puradakchicken.com

참고하시고

창업 가능한 위치인지 전화해보시고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성공 창업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